고객 사례

트로스트를 도입한 고객사의 성공 사례와 소식을 전달합니다

대표 도입 사례   실제 트로스트를 도입한 타사의 도입 및 운영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이미지
고객사명(주)쏘카
솔루션 종류트로스트EAP
서비스 내용
  • 1:1 비대면 상담 (텍스트, 전화)
  • 사운드테라피 (명상, ASMR)
  • AI 진단 (감정 스캐너, 마음정리보고서, 심리 진단)
  • 일상 케어 (감정일기, 미션) 
상품 이미지


고객사명JYP엔터테인먼트
솔루션 종류트로스트EAP
서비스 내용
  • 1:1 비대면 상담 (텍스트, 전화)
  • 사운드테라피
  • AI 진단 (감정스캐너, 심리 자가진단 테스트)
  • 일상케어 서비스 (감정일기, 마음정리보고서)


JYP엔터테인먼트 임직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품 이미지


고객사명
에이블리
솔루션 종류
트로스트EAP
서비스 내용
  • 1:1 비대면 상담 (텍스트, 전화) / 대면 상담
  • 사운드테라피
  • AI 진단, 일상 케어


에이블리 임직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트로스트 앱 다운로드

상호명 : (주)휴마트컴퍼니  l  대표 : 김동현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621 K-TOWER 9층

사업자등록번호 : 773-81-00238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8-서울강남-02734  l 개인정보책임자 : 김태욱

대표 메일 : trost@hu-mart.com l 

고객 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트로스트'


본인 또는 타인의 생명이 위급한 상황일 경우에는 24시간 상담 가능한 위기상담전화 1577-0199 혹은 보건복지콜센터 129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긴급 신고는 119 안전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Humart Company Co., 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