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완벽하게 설계하는 법


회사마다 상황과 필요한 복지가 다르니까

임직원을 위한 웰니스 복지를 1:1로 설계하세요

140개 기업, 42만 임직원의

멘탈케어 파트너 트로스트

회사가 성장하는만큼 임직원도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정신 건강 복지를 만나보세요

임직원 마음건강 종합 솔루션

성공적인 기업의 심리건강을 위해 설계된

트로스트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

회사 규모나 현재 상황에 맞는

우리 회사만의 정신건강 복지 설계를 제안드립니다

꼼꼼한 맞춤 설계

정말 도움이 필요할 때

필요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담당자 인터뷰

'심리 건강이 도움이 되냐'던

대표님 생각이 확 바뀌게 된 계기

우리 회사에 꼭 필요할까? 고민된다면

앞서 도입한 고객사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회사마다 필요한 케어가 다르니까

전문 EAP 컨설턴트가 A부터 Z까지 함께 설계합니다

 ※ 연 운영 예산 1천만원(VAT 별도)부터 지원

온보딩 지원

관리부터 홍보, 후불정산까지

담당자를 위한지원 서비스

온보딩 지원

관리부터 홍보, 후불정산까지

담당자를 위한 지원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그렇습니다. 

트로스트는 임직원 모두 안심하고 상담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용하시는 임직원의 개인정보와 상담 내용을 철저히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트로스트앱 가입시 실명을 기입하지 않고, 앱 내에서는 닉네임으로만 활동합니다.


즉, 트로스트EAP 솔루션 도입에는 인증용 코드정보, 대상자 이메일주소(초대 메일 발송용) 등 최소한의 정보만 요구하며,

그 밖에 개인정보는 별도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의는 보통 아래와 같은 궁금증 때문에 주십니다.

'우리 임직원을 상담하는 상담사는 아무나 하면 안되는데?'


그리고 이용해보신 임직원 분들은 하나 같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트로스트 상담 퀄리티가 업계에서 가장 좋다.'


먼저, 트로스트 B2B 전문 상담사 최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력 : 상담 심리 및 임상 관련 석사 졸업 이상

- 자격 : 상담심리사 2급(한국상담심리학회), 전문상담사 2급(한국상담학회) 이상

- 경력 : 상담기관 경력 1년 이상, 트로스트 상담 150회 이상 진행

- 기타 : 트로스트 평점 4.6점 이상, 우수 후기 상담사 선정 1회 이상


그 외에도

상담사 전문영역, 상담사 교육, 내담자 평가 등을 통해서 상담사를 관리 및 (내부 기준에 따라)등급을 구별하고 있으며,

3out 제도를 통해서 상담사를 해촉하는 방법으로 상담 퀄리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많이 가지십니다.

'자격이 충분한 것은 알겠는데, 혹시나 그럼 저 기준에 부합하는 상담사가 너무 적어서 우리 임직원이 상담 예약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못 받는 거 아닌가?


저희는 상담사 수시 모집 & 상담사 추천 제도 운영을 통해 상담사를 확충하고 있으며 이때 B2B 전문 상담사 기준에 만족하는 인원을 선별합니다.

또한 처음 트로스트 내에서 활동 자격을 얻었을 당시엔 B2B 조건에 충족하지 않았더라도

매년 6월과 11월 정기적으로 재심사하여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 인원을 선별하여 B2B 전문 상담사를 확충하고 있습니다.

트로스트앱은 24시간 운영되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모바일을 통해서 인터넷만 잘 연결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은 상담사와의 예약을 통해서 진행되며 상담사와 예약되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트로스트에서 활동하시는 상담사는 해외거주, 프리랜서, 상담센터 소속, 상담센터장 등 다양한 분들이 있고

각자의 상황에 맞춰 트로스트에서 상담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예약만 된다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실제 상담이 가장 많이 진행되는 시간대는 18시 이후 입니다. 18시 ~ 06시 : 전체의  약 60% / 06시 ~ 18시 : 전체의 40%)


그 외에 사운드테라피(명상·ASMR), AI진단(마음정리보고서, 감정스캐너, 심리검사셀프체크 등), AI 일상케어(감정일기장, 미션 등)

등의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트로스트 앱 다운로드

상호명 : (주)휴마트컴퍼니  l  대표 : 김동현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25길 4, 중건빌딩 B동, L108, L110 (논현동)

사업자등록번호 : 773-81-00238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8-서울강남-02734  l 개인정보책임자 : 김태욱
대표 전화 : 02-6435-1242
대표 메일 : sales@hu-mart.com

고객 문의 : 트로스트 고객센터


본인 또는 타인의 생명이 위급한 상황일 경우에는 24시간 상담 가능한 위기상담전화 1577-0199 혹은 보건복지콜센터 129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긴급 신고는 119 안전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Humart Company Co., Ltd All right reserved.